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CJ택배는 우리나라 업계 1위이며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택배이용시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해결할 일이 종종 생긴다. 택배 분실, 오배송, 파손 등 다양한 사연이 있다. 여기에서는 CJ택배 고객센터 이용방법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1. 고객센터 이용방법

 

1) CJ대한통운 홈페이지 홈-고객지원-1:1문의-문의하기 경로로 고객센터에 접속하면 1:1 문의게시판이 나온다. 아래 링크도 첨부하였다.

 

https://www.cjlogistics.com//ko/support/inquiry/agreement

 

 

 

 

2) 문의하기 게시판은 크게 사업자의 사업문의 일반 이용문의가 있다. 일반적으로 이용문의를 많이 이용한다. 만약 택배배송관련하여 파손, 오배송 등과 관련한 사항이라면 서비스 유형-이용문의-국내택배를 선택하고 문의하면 된다. 간혹 아무거나 선택하는 경우도 있는데 서비스 유형을 알맞게 선택해야 담당자 배정 및 문의사항 처리가 신속히 진행된다고 한다.

 

 

 

서비스 유형 - 문의 유형 - 제목 - 내용 순대로 작성을 한 후 필요한 경우 첨부파일을 첨부할 수 있다. 첨부파일은 JPG, PNG, ZIP 형식으로 최대 2개까지 첨부할 수 있다. 파일 첨부는 필수항목은 아니다. 마지막 단계는 접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2. 고객센터 전화번호

 

CJ대한통운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이다. 상담 운영시간은 월~금 09:00~18:00, 토 09:00~13:00 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다.

 

 

 

- 제주도로 택배를 보낼수 있나?

 

제주도 내에서 집, 배달 요청시 일반 택배와 동일하게 차량으로 이동하며, 제주에서 내륙으로 배달 요청시에는 선박(배)를 이용한다. 선박(배)의 경우 배달기간은 2~3일 소요되며 기상 영향을 받을 수 있다. 

 

- 해외로 택배를 보낼수 있나?

 

가까운 편의점(CU 또는 GS25) 중 Postbox(무인택배 단말기)가 설치된 곳에 내방시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접수방법은 아래 편의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CU 편의점 : www.cupost.co.kr
■ GS25 편의점 : www.cvsnet.co.kr 

 

 

 

CJ대한통운 고객센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