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회사는 우리나라 업계의 상위권에 있는 택배회사로 많은분들이 이용하기에 고객센터 연결이 다른 택배회사와 마찬가지로 오래 걸립니다. 문제가 발생했을때 주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데 기약없이 대기시간이 길면 연결도 중간에 끊어지고 답답해집니다.
1.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택배 파손, 오염, 부패, 분실 등의 사유로 보상을 받아야할때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보상이 진행됩니다. 먼저 택배 수령후 14일 이내 혹은 미수령시 사진촬영을 하고 운송장번호를 확인합니다.
1) 사진촬영 및 운송장번호 확인후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 1588-0011 또는 1544-0011로 전화를 겁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1) 1588-0011
2) 1544-0011
2) 전화를 걸면 음성 ARS 또는 보이는 ARS를 선택하라는 안내멘트가 나옵니다. 편한 방법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서비스 번호는 동일하며 아래 번호를 참고하시어 보다 빠르게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번호 안내:
1번 - 개인택배 예약접수
2번 - 받은상품 반품접수
3번 - 예매확인, 취소, 반송장 확인
4번- 배송조회
5번 - 집배송관련 기타문의
6번 - 주요서비스 안내
7번 - 기업고객 견적의뢰
2. 한진택배 고객센터 이용시간
1)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8:00 이며 (점심시간 : 12:00 ~ 13:00 은 상담원 연결이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주말(토/일) 및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3) 고객센터 이용요금은 유료이며 유선전화는 시내요금부과 / 이동전화는 부가 및 영상통화요금부과가 되며 보이는 ARS의 경우 부가 영상통화요금 외에도 데이터요금이 추가 발생합니다.
24시간 상담을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한진택배 챗봇 지니에게 문의해보세요. 배송, 예약 등 관련 문의에 신속하게 답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