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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는 택배를 많이 이용합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택배처럼 비대면 서비스도 늘어났습니다. 그러다보니 더 잦은 빈도로 택배와 관련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파손, 오배송, 미수령 등 다양한 사고가 있으며 어떤 경우에는 택배사 자체의 파업으로 인해 물품 배송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상담원 연결을 하여 신속히 해결을 해야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받아야할 물건을 제때 받지 못하는 상황이 일어날수가 있습니다.

 

1. 로젠택배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상담원 연결시 빠르고 신속하게 해야하는데 복잡하고 심지어 연결이 잘 안되어 답답하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빠르게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려요.

 

로젠택배 고객상담실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02-412-9877 입니다. 고객상담실은 평일 오전 09:00 ~ 17:00 까지이며 이후 시간에는 아래 방법을 통해 상담문의를 접수하면 됩니다.

 

 

 

 

2. 로젠택배 1:1 고객문의

 

고객상담실 연결 시간이 아닌 경우 혹은 지나치게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는 차라리 고객문의를 하는것이 더 신속한 일처리를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로젠택배 1:1 고객문의 https://www.ilogen.com/web/customer

 

 

 

 

1:1 고객문의 이용시 택배 관련 문의 내용과 맞지 않는 경우 답변을 받을수 없거나 처리가 지연된다고 합니다. 연락처 및 운송장 번호 오류시 답변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3. 알아둘것

 

1) 물품은 운송장 발행후 익일 또는 수일후 확인될 수 있습니다.

 

2) 문자로 받은 배송 시간은 실제 배송시간과 대부분 일치하나 도로 사정 및 배송 특이사항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배송지 변경은 부패나 손상도 없는 물품에 한하여 가능하며 로젠택배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또는 1:1 고객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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