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오늘은 엘지전자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엘지전자는 엘지그룹의 전자제품 제조 기업으로 우리나라 전자제품 제조 기업중 상위에 속하는 기업입니다. 엘지전자가 괜찮기로 소문은 나있지만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고객센터 지원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1. 엘지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엘지전자 고객지원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처럼 1) 제품 셀프지원 2) 서비스 상담 3) 서비스 예약으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1) 제품 셀프 지원은 가정에서 스스로 전자제품의 문제해결을 하는 방법으로 제품별로 가이드가 안내되고 있습니다.

 

 

2) 서비스 상담은 상담원이 문제해결방법을 안내해주는 방법으로 크게 챗봇, 전화, 이메일, 영상, 원격 상담이 있습니다. 흔히 이용하는 상담 유형은 전화 상담으로 엘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777 입니다. 

 

 

3) 서비스 예약은 제품 상담을 거치지 않고 바로 수리 예약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크게 출장서비스랑 센터방문예약이 있습니다. 예약후 엘지전자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예약결과 조회/변경을 할수있습니다.

 

 

2. 서비스 요금 및 보증금에 대한 안내

 

1)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 서비스 요금은 정부가 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요금이 청구되며 부품비, 수리비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 

 

- 부품을 교체하는 경우 부품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수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난이도나 시간에 따라 기술료가 책정됩니다.

 

- 출장비는 수리나 거리와 상관없이 18,000원이 청구되며 평일 저녁 또는 공휴일에는 22,000원이 책정 됩니다.

 

 

2)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

 

부품 미사용시 2개월, 부품 사용시 1년이내에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

 

 

엘지전자 고객센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