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애플워치, 에어팟 등 다양한 기기를 만드는 회사이며 많은 사람들이 애플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외국회사다보니 고객센터 연결이 우리나라 기업만큼 연결하기가 쉽지 않은것은 사실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애플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전화번호, 상담시간, 문제해결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애플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모든것
1.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록입니다. 라틴계/미국 캐나다/유럽/아프리카/아시아로 카테고리가 나누어져있고 대한민국은 아시아태평양에 속해서 아시아 태평양 카테고리로 접속해보았습니다. 해당 번호로 연결시 상담원연결이 됩니다.
1) 시내 및 시외 전화요금이 부과됩니다.
2) 유선 전화로는 무료요금이 적용되나, 휴대 전화의 경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상담시간은 월-일, 오전9시부터 밤9시까지 입니다.
2. 구입처 및 제품관련 문의
- 일반적인 상담 외에 애플 제품 구입 및 주문 상태 확인을 위한 전화번호 080-330-8877
- 비즈니스를 위한 애플제품 구입방법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 ent_kr@apple.com 02-6712-6770
- 학생 또는 교사 전용 교육용 제품 구입방법 02-6712-6770
3. 애플 판매처 또는 서비스센터 검색
4. 애플 온라인 고객센터
상담원연결을 통해 문제해결을 하는 방법도 있고 자주하는 질문 또는 간단한 사항에 대해서는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애플 지원 접속 https://support.apple.com/ko-kr
- 주제 검색하기 "전원꺼짐"을 입력해보았습니다.
- 아래와 같이 900여개의 주제와 관련된 문제해결방법에 대한 글이 검색됩니다. 이 중 가장 적합한 해결방법을 선택하여 문제 해결을 진행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