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애플은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애플워치, 에어팟 등 다양한 기기를 만드는 회사이며 많은 사람들이 애플 제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외국회사다보니 고객센터 연결이 우리나라 기업만큼 연결하기가 쉽지 않은것은 사실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애플 고객센터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전화번호, 상담시간, 문제해결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애플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찾기가 참 어렵습니다.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모든것

 

1.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록입니다. 라틴계/미국 캐나다/유럽/아프리카/아시아로 카테고리가 나누어져있고 대한민국은 아시아태평양에 속해서 아시아 태평양 카테고리로 접속해보았습니다. 해당 번호로 연결시 상담원연결이 됩니다.

 

 

1) 시내 및 시외 전화요금이 부과됩니다.

 

2) 유선 전화로는 무료요금이 적용되나, 휴대 전화의 경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상담시간은 월-일, 오전9시부터 밤9시까지 입니다.

 

 

2. 구입처 및 제품관련 문의

 

- 일반적인 상담 외에 애플 제품 구입 및 주문 상태 확인을 위한 전화번호 080-330-8877

 

- 비즈니스를 위한 애플제품 구입방법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 ent_kr@apple.com 02-6712-6770

 

- 학생 또는 교사 전용 교육용 제품 구입방법 02-6712-6770

 

 

3. 애플 판매처 또는 서비스센터 검색

 

 

전국 애플 판매처 찾기

 

애플 서비스 센터 찾기 (로그인 해야함)

 

4. 애플 온라인 고객센터

 

상담원연결을 통해 문제해결을 하는 방법도 있고 자주하는 질문 또는 간단한 사항에 대해서는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애플 지원 접속 https://support.apple.com/ko-kr

 

 

- 주제 검색하기 "전원꺼짐"을 입력해보았습니다.

 

 

- 아래와 같이 900여개의 주제와 관련된 문제해결방법에 대한 글이 검색됩니다. 이 중 가장 적합한 해결방법을 선택하여 문제 해결을 진행하면 됩니다.

 

 

 

애플 고객센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