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이 삼성전자, 엘지전자 제품을 사용합니다. 티비, 냉장고처럼 대형가전뿐만 아니라 휴대전화도 삼성을 많이 이용하기에 as를 받아야하거나, 상담사와 연결해야할일이 생깁니다. 아무리 기계를 아껴쓰는 사람이더라도 핸드폰을 쓰다보면 as센터를 반드시 거치게 되어있습니다...
as 사유에는 간단하게는 액정파손이나 전원꺼짐부터 기계파손, 침수 등 아주 많은 사연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방법, 이용시간과 서비스센터 위치찾기까지 삼성전자 고객센터의 모든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366입니다. 바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연결을 해도 되고, 지연될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화상담 예약을 해도 됩니다.
- 전화상담 예약방법
1) 전화상담 예약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ww.samsungsvc.co.kr/consult/call
- 챗봇 상담, 이메일 상담은 건너뛰고 (필요시 챗봇이나 이메일 상담을 이용해도 되나 시간이 다소 지연됨) 바로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2) 제품/증상을 선택하고 상세 증상란에 고장증상을 입력합니다. 모델명을 모르는 경우 우측 "모델명 확인방법"을 이용하여 모델명을 확인합니다.
3) 구입년월을 선택합니다. 잘 기억이 안나는 경우 대략적인 구입년월을 선택해도 됩니다. 구입년월 선택이 끝나면 개인정보 수집과 이용동의를 하고 원하는 시간대에 시간만 비어있다면 전화상담 예약을 할수 있습니다.
2. 삼성전자 센터찾기
- 삼성전자 센터찾기 페이지에 접속하여 내 주변검색, 지역검색, 지하철 검색을 하여 가까운 센터를 찾습니다. 방문하게 될 수도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 찾는것이 좋습니다. 국내 회사라 서비스센터가 많은 곳에 있어서 이 점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 센터 방문시 꿀팁은, 토요일, 월요일, 휴일 다음날은 서비스 대기기간이 길어서 화~금 중에 방문하면 여유롭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센터 운영시간은 월-금 9-19시, 토 9-13시 이며 삼성전자센터 고객센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공식적인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점심시간은 없습니다. 운영시간내에는 언제든지 가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말이죠. 그런데 말입니다, 경험상 12-1시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직원들도 점심시간이라 이 시간대에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점심먹으러 교대로 가는지,, 일부만 있습니다... 이것도 서비스센터 이용 꿀팁입니다!!
지금까지 삼성전자고객센터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원연결방법, 서비스센터찾기,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점심시간 유무 등 삼상전자 고객센터의 모든것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필요한 경우 저장하였다 다시 보아도 좋고, 이 포스팅이 필요할것 같은 지인에게 공유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