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삼성전자 냉장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기에 앞서 서비스를 받으면 드는 비용 등 알아두어야할 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이용시, 냉장고같은 경우 커서 서비스센터에 갖고갈수 없어 출장서비스 이용이 필수입니다. 따라서 기본 비용은 출장비+부품비+수리비(기술료)가 서비스요금으로 책정됩니다.

 

서비스요금(지불할총금액)=출장비+부품비+수리비(기사의 기술료)입니다.

 

 

- 출장비는 18,000원으로 동일합니다. 단, 평일 18시 이후 혹은 주말, 공휴일, 대체휴일은 22,000원 입니다.

 

- 부품비는 부품 교체시 드는 비용으로 부가세 10% 별도입니다.

 

- 수리비는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로, 소요시간과 난이도를 감안한 기준표를 따릅니다.

 

무상수리가 가능한 경우

 

- 품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했는데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된 경우

 

-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를 해야하는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3366 이며 발신자 부담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전화상담 예약을 하면, 편한 시간에 전화상담을 할 수 있으며 신청시 상담원이 신청한 시간에 전화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고 싶은 경우 아래 가까운 곳의 서비스센터를 찾아 상세보기를 터치하면 전화번호를 검색할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찾기

https://www.samsungsvc.co.kr/reserve/searchCent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