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냉장고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기에 앞서 서비스를 받으면 드는 비용 등 알아두어야할 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이용시, 냉장고같은 경우 커서 서비스센터에 갖고갈수 없어 출장서비스 이용이 필수입니다. 따라서 기본 비용은 출장비+부품비+수리비(기술료)가 서비스요금으로 책정됩니다.
서비스요금(지불할총금액)=출장비+부품비+수리비(기사의 기술료)입니다.
- 출장비는 18,000원으로 동일합니다. 단, 평일 18시 이후 혹은 주말, 공휴일, 대체휴일은 22,000원 입니다.
- 부품비는 부품 교체시 드는 비용으로 부가세 10% 별도입니다.
- 수리비는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로, 소요시간과 난이도를 감안한 기준표를 따릅니다.
무상수리가 가능한 경우
- 품질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했는데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된 경우
-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를 해야하는 경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588-3366 이며 발신자 부담입니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전화상담 예약을 하면, 편한 시간에 전화상담을 할 수 있으며 신청시 상담원이 신청한 시간에 전화를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고 싶은 경우 아래 가까운 곳의 서비스센터를 찾아 상세보기를 터치하면 전화번호를 검색할수 있습니다.
https://www.samsungsvc.co.kr/reserve/search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