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롯데마트사업본부가 운영하고 있으며 음식, 과일, 옷, 과자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1998년 4월 1일 롯데마그넷으로 시작하여 2002년 현재의 사명 롯데마트로 변경하였으며 현재 전국 롯데마트 수는 116개점으로 집계됩니다.
롯데마트 고객센터 이용방법, 상담원연결, 상담원연결 가능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의 모든것
구글 검색창이나 평소 자주 이용하는 검색창에 롯데마트를 검색하고 홈페이지에 접근합니다.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접근하면 첫 화면이 보입니다.
첫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려 아래로 내려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소개에 접근하면 새로운 화면이 보이고 여기에서 고객만족센터에 접근하면 됩니다.
롯데마트 환불, 교환 등 문의사항에 대해 해결할 수 있는 곳이 바로 고객만족센터입니다. 구입한 상품이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과 환불이 가능하며 "5,000원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롯데마트 이용 등 문의사항은 FAQ 통합검색에서 비슷한 질문을 검색하면 해결방안을 볼 수 있으며 비슷한 질문과 해결방안이 없는 경우는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채팅상담, 1:1 고객센터(게시판)를 이용하면 쉽게 이용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월~금 09:00~18:00 이용 가능하며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채팅상담은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며 상품 문의, 주문 취소 등 문제를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하기는 게시글을 작성하여 상담원이 확인 후 연락을 주는 방법으로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용은 아래 롯데마트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이용하면 쉽고 신속하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