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티몬은 티켓몬스터의 약자로 2010년 시작한 최초 소셜 커머스 기업이다. 여기에서는 티몬 고객센터 이용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등에 대해 알려드린다.

 

티몬 고객센터 바로가기

 

구글 검색창에 티몬을 검색하면 주소가 나오고 여기에 접근하면 티몬 홈페이지를 볼 수 있다.

 

 

티몬 홈페이지는 다음처럼 생겼으며 고객센터는 우측 상단에 있다.

 

 

티몬 고객센터는 다음과 같다. 고객센터 이용은 1.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2. 1:1 채팅상담 (모바일 앱만 가능) 두 가지가 있다. 참고로 FAQ 자주 찾는 질문을 이용하면 간단한 키워드 검색으로 비슷한 질문과 답변을 볼 수 있다.

 

 

티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으며 이용 가능시간은 점심시간 12:00 ~ 13:00을 제외하고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다.

 

티몬 고객센터 전화번호

 

1:1 상담은 티몬 모바일 앱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몬 앱에 접근한 다음 티몬앱 하단 우측 아이콘에 접근하면 '마이티몬'이 있고 여기에 '고객센터'가 있다.

 

 

고객센터 화면 상단에 '1:1 채팅상담'이 있다. 1:1 상담 이용이 가능할때 접수라고 되어있는 부분이 바뀌니 이 부분을 확인하고 이용 시간 내에 이용하면 된다. 1:1 채팅 상담은 티몬 회원만 이용 가능하므로 회원이 아닌 경우 등록하고 이용 해야 한다.

 

 

티몬 모바일이나 PC 자주묻는질문 검색도 간단하게 검색어 입력 후 비슷한 질문과 답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을 원하는 경우 하단 바로가기를 이용하면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 가능하다.

 

 

티몬 고객센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