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지마켓은 대한민국 온라인 쇼핑몰이며 1999년 인터파크 자회사로 설립되었다가 2009년 미국 이베이에 인수되었으며 2011년 옥션과 합병하여 운영하다가 현재는 신세계가 인수하였다. 

 

 

여기에서는 지마켓 고객센터 이용방법, 상담원연결, 전화번호, 이용시간, 문의글 작성방법 등에 대해 알려드린다. 바로가기 서비스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 바란다.

 

지마켓 고객센터 바로가기

 

구글 검색창에 지마켓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지마켓 주소가 나오고 여기에 접근하면 지마켓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하다.

 

 

지마켓 고객센터는 지마켓 홈페이지 첫 화면 우측 상단에 있다.

 

 

지마켓 고객센터 첫 화면은 아래와 같으며 궁금한 내용을 키워드 위주로 간단하게 검색하면 바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검색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나 검색해도 비슷한 질문이 나오지 않는 경우 지마켓 고객센터 1) 상담원 연결을 하는 방법과 2) 문의글 작성하는 방법이 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비회원도 이용 가능하다.

 

 

문의글 작성은 지마켓 회원만 이용가능하다. 본인확인 후 문의글 작성 시 상담사가 수일 내 답변을 준다. 빠른 답변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한 후 상담원 연결 하는 게 가장 빠르다. 이용을 원하는 경우 하단 지마켓 고객센터 바로가기에서 문의글 작성 자주 찾는 질문 확인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궁금한 점은 하단 댓글창에 댓글을 남겨주면 답변드린다.

 

 

지마켓 고객센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