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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스캐너 고객센터는 사용자가 겪는 문제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이용 가능한 FAQ 및 판매사 연락처를 통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스카이 스캐너는 항공권 검색과 예약을 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운영하지 않기에 이 포스팅을 읽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스카이스캐너 고객센터 이용 방법 알아보기

스카이스캐너는 항공권 검색/예약을 하는 플랫폼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스카이스캐너 고객지원 페이지로 이동하면 간단한 검색으로 문의사항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고객센터

help.skyscanner.net/hc/ko

또는 스카이스캐너 예약 페이지를 통해 판매사(여행사, 항공사, 호텔 등)에 연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1) 예약 관련하여 판매사를 알아봅니다.

- 여행사, 항공사, 호텔, 렌터카 업체 등

2) 예약 정보에 파트너사 고객 서비스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가 있습니다.

예약 페이지 확인 방법

1) 예약 완료 후 받은 예약 확인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2) 메일함의 휴지통이나 스팸 폴더도 확인합니다.

3) 결제했던 카드 명세서를 확인합니다.

4)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 스캐너 판매처 정보 찾기

help.skyscanner.net/hc/ko

스카이 스캐너 변경, 취소 및 환불

 

스카이 스캐너 변경, 취소 및 환불은 판매사에 직접 연락을 하고 변경, 취소 및 환불 요청을 해야 합니다. 

판매사 확인 방법은 이 포스팅 글을 참고하세요.

스카이 스캐너 취소 수수료

스카이 스캐너에서 구입한 상품은 판매사의 조건에 따라 취소 및 환불 규정이 다릅니다. 따라서 이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판매사에 문의하여 관련 규정을 확인하는 게 가장 정확합니다.

일반적으로, 출발일이 가까울수록 수수료가 높아지며 국내 항공사의 경우 최대 수십만 원까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 구입 전 규정 확인을 하고 취소는 탑승일이 가까워질수록 불리하니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하는 것이 낫습니다.

항공사 규정
영국항공 발권 후 24시간 이내 무료 취소 가능
이후에는 구매한 항공권 운임 규정에 따라 환불/환불 서비스 수수료 부과
에어프랑스 웹사이트, 콜센터, 여행사 등 환불 요청을 취급하는 곳에 따라 달라짐
델타항공 항공권 예매 후 24시간 내에 무료 환불 가능
에어캐나다 발권 후 24시간 이내 무료 취소 가능
그 후에는 구매한 항공권 운임 규정에 따라 환불/환불 수수료 부과
일본항공 환불 수수료 면제 가능 기간:
홈페이지를 통한 취소, 호나불은 현지시간 익일 23:59까지, 예약센터를 통한 취소, 환불 신청은 익익일 영업시간까지(매일09:00~17:00)
캐세이퍼시픽 자사 미국 웹사이트에서 출발 7일 전까지 온라인 예약 완료시, 구매 후 24시간 이내에 전액 환불

스카이 스캐너 편도 항공권 검색 방법

스카이 스캐너 편도 항공권 검색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데스크톱: 가는 편 날짜 입력란 클릭 > 날짜 선택 창의 왼쪽 상단 '왕복' 드롭다운 클릭 > 편도 옵션 클릭

모바일 웹: 날짜 선택 입력란 선택 > 왕복에서 편도로 변경

모바일 앱: 앱 항공권 옵션 선택 > 왕복 편도 다구간 중 편도 선택 / 날짜 선택 화면에서 오는 편 날짜 입력란에 있는 기호 X 클릭 > 편도 옵션 변경 > 화면 하단 완료 클릭

스카이스캐너 오버부킹 꿀팁

오버부킹이란?

항공기 좌석 수보다 예약자를 초과해 항공권을 판매한 것을 뜻하며, 몇몇 승객이 갑자기 타지 않을 것을 대비하기 위한 항공사의 조치입니다.

오버부킹 발생 시?

오버부킹이 발생하면 체크인카운터에서 탑승 대기 손님 중 탑승거절규정에 따라 일정한 보상을 받고, 자발적으로 해당 항공편을 포기할 승객을 찾습니다. 만약 없다면, 항공사의 기준을 따라 탑승을 거절할 승객을 선별합니다.

탑승거절을 당했을 때,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

분쟁유형 해결기준 비고
대체편이 제공된 경우 운항 시간 4시간이내 4시간 이내 대체편 제공시 USD 100 배상 *목적지 도착 기준
*탑승수속 마감시간 이후 도착자는 제외보상기준
*금액은 최고한도임
*운항거리 4시간을 운항거리 3,500km와 동일하게 적용함
4시간 초과 대체편 제공시 USD 200 배상
운항 시간 4시간초과 4시간 이내 대체편 제공시 USD 200 배상
4시간 초과 대체편 제공시 USD 400 배상
대체편을 제공하지 못한 경우 불이행된 해당구간 운임 환급 및 USD 400 배상  
대체편 제공을 여객이 거부한 경우 불이행된 해당구간 운임 환급 및  '대체편이 제공된 경우'의 규정에 준하여 최초 대체편 제공 가능시기를 산정하여 배상 목적지 도착기준

오버부킹으로 인한 피해를 보지 않으려면?

1) 체크인을 일찍 한다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구입한 승객을 탑승 거절하기도 하지만, 탑승구에 늦게 오거나 체크인을 늦게 한 승객을 거절할 수도 있다.

2) 탑승 순서를 지킨다

승무원이 내가 배정받은 열의 탑승을 시작한다고 안내 방송을 시작하면, 줄을 서서 바로 탄다. 그다음 열로 넘어갈 때까지 나타나지 않을 때, 노쇼(no-show)로 간주하는 경우도 있다.

3) 상용승객이 되자

말이 쉬운 이야기이지만 해당 항공사를 많이 이용한 승객이라면 탑승 거절 확률이 낮아진다. 운송약관을 미리 살펴보자. 예약한 항공사의 운송약관을 미리 살펴보면 오버부킹 상황에 당황하지 않을 수 있다.

4) 대체 항공편을 검색한다

스카이 스캐너를 이용해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본다. 스카이 스캐너를 통해 저렴한 호텔과 렌터카도 검색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도 이 모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

www.skyscann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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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Play와 Google Play 로고는 Google Inc.의 상표입니다. Apple과 Apple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App Store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등록한 Apple Inc.의 서비스 마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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