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에는 하프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그리고 환불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하프클럽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쇼핑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프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환불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_^
01. 하프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환불방법
하프클럽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5311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 상품 관련 문의, 배송 정보 확인, 환불과 교환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02. 하프클럽 고객센터 이용시간
하프클럽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 그리고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용시간 외에는 온라인 채팅(하단 바로가기 링크 참고)이나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도 됩니다.
03. 하프클럽 환불 방법
- 1:1 문의 접수: 하프클럽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요청을 접수합니다.
- 상품회수: 환불 절차 승인 시 하프클럽에서 환불 안내를 합니다.
- 환불완료: 회수된 상품이 정상적으로 확인되면,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통상, 카드 결제의 경우 7~10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용 팁
- 온라인 채팅 www.halfclub.com/cscenter/faq
- 이메일 문의 customer@tricycle.co.kr로 이메일 발송
04. 하프클럽 반품 방법
하프클럽 반품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하프클럽 반품 접수 방법
반품 신청하는 방법: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반품 신청 (모바일: MY > 주문/배송 > 반품신청)
※변심, 사이즈, 색상 등의 사유는 환불 금액에서 배송비가 차감됩니다. 배송비는 동봉하여 발송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 경우, 브랜드 및 각 출고 업체마다 배송비가 상이하며 자사 직접 배송 브랜드의 경우 편도 3,000원입니다)
반품 접수 후 상품 반송 방법
반품 접수 시 판매자가 이용하는 택배로 자동 예약되고, 접수 후 3일 이내에 상품을 회수 주소지로 직접 방문합니다.
※ 접수 시 고객직접발송으로 변경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회수 방문 지연 또는 재예약이 필요한 경우 하프클럽 고객센터(1577-5311)로 연락하세요!
환불한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
PC: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교환내역 > 주문 번호 클릭
모바일: MY > 취소/반품/교환내역 > 주문 번호 클릭
최대 3년까지 환불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