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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뱅크를 쓰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간편하게 모바일로 계좌 개설부터 송금, 대출까지 가능하니까 정말 편해요. 근데 가끔 앱이 오류가 나거나 문의가 생기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데요,

 

오늘은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0030이에요.

 

휴대폰, 유선전화 모두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상담원 연결 가능시간

평일에는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과 공휴일에는

 

상담원 연결이 어렵답니다.

((분실 시 24시간 접수 가능))


 

상담원 연결하려고 했는데 자동안내멘트가 나와서 지치는 경우가 많아요ㅠㅠ

 

1. 1599-0030으로 전화를 걸고

2. 1번 개인고객

3. 0번 상담원 연결

4. 상담사와 상담하기

이 순서로 누르면 빠르게 상담원 연결이 됩니다.

 

중간에 메뉴가 바뀔 수 있어서

 

음성 안내는 간단하게라도 들어야 돼요.

대기가 많은 경우 기다려야 하니 오전에 전화하는 게 나아요.


요즘 많이 하는 문의가 있어 알려 드려요.

1. 통장이 거래중지 계좌로 등록된 경우 푸는 방법

> 공공 마이데이터 인증 또는 거래중지계좌 해제 증빙서류 제출

(경로: 케이뱅크앱> 하단 '전체' > 고객센터 > 거래중지 풀기

2. 장기미사용 이체제한이 무엇이고, 해제 방법은?

> 장기미사용 이체제한은 케이뱅크앱을 통해 1년 동안 이체 기록이 없는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두는 계좌를 뜻합니다. (계좌가 범죄에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함)

(경로: 케이뱅크앱> 하단 '전체' > 고객센터 > 장기미사용 풀기

3. [한도제한] 입출금통장 한도제한 푸는 방법

> 케이뱅크앱> 하단 '전체' > 고객센터 > 이체한도 풀기 > 공공마이데이터 동의 > 인증

4. [가상자산 관련] '업비트'앱으로 원화 입금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업비트'로 원화입금이 안 되는 경우 아래 사유를 확인하세요.

① 업비트 '장기미이용' 상태

② 고객확인절차(실명계좌인증) 미수행

③ 가상자산 '한도계정' 상태


케이뱅크는 정말 편한데, 때로는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요.

 

여기에서 안내한 번호, 시간을 잘 기억해 두었다가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편리해요.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 도움이 필요할 때나 급할 때 도움이 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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