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보생명 이용 중 궁금한 게 생겼을 때, 가장 쉽고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은 바로 콜센터 전화 상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교보생명 콜센터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그리고 상담 꿀팁까지 알려드릴게요.
교보생명 콜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안내
교보생명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1001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하면 교보생명 전반적인 문의를 할 수 있어요.
계약사항 확인부터 보험금 청구, 해지문의 변경 등 대부분의 업무를 할 수 있어요.
교보생명 콜센터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업무시간 외에는 상담이 어려워요.
문의할 내용은 평일 오전시간대에 전화하면 편리합니다.
ARS 자동응답 이용 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는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 보험계약대출ㅡ1번
- 보험금 청구ㅡ2번
- 보험료 납입ㅡ3번
- 상담사원 연결ㅡ0번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교보생명 홈페이지 고객센터에는 자주 하는 질문을 이용할 수 있어서 문의내용을 검색하면 답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상담원 연결이 어렵거나 이용시간 외에는 자주 하는 질문 이용을 추천드려요.
온라인 문의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여기에서 바로 질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