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교보생명 이용 중 궁금한 게 생겼을 때, 가장 쉽고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은 바로 콜센터 전화 상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교보생명 콜센터 영업시간과 전화번호 그리고 상담 꿀팁까지 알려드릴게요.

 

교보생명 콜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안내

 

교보생명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1001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하면 교보생명 전반적인 문의를 할 수 있어요.

계약사항 확인부터 보험금 청구, 해지문의 변경 등 대부분의 업무를 할 수 있어요.

 


 

교보생명 콜센터 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업무시간 외에는 상담이 어려워요.

문의할 내용은 평일 오전시간대에 전화하면 편리합니다.


 

ARS 자동응답 이용 시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하는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 보험계약대출ㅡ1번
  • 보험금 청구ㅡ2번
  • 보험료 납입ㅡ3번
  • 상담사원 연결ㅡ0번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교보생명 홈페이지 고객센터에는 자주 하는 질문을 이용할 수 있어서 문의내용을 검색하면 답변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상담원 연결이 어렵거나 이용시간 외에는 자주 하는 질문 이용을 추천드려요.

 

온라인 문의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여기에서 바로 질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