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택시 이용 중 예약, 결제, 할인, 환불 등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 연결 방법과 문의 절차를 정리했습니다. 우버는 일반 전화상담 없이 (기사 전용 전화는 있음) 앱을 통한 고객지원 방식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아래 내용을 참고한다면 원활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우버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기사 전용 전화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080-805-9620입니다.
우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없나요?
현재 우버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없습니다. 대신 모든 문의는 우버 앱 내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처리되고 있습니다.
우버택시 고객지원 이용 방법
앱 내 도움말 메뉴 이용
우버 앱 실행 → 계정 메뉴 클릭 → 고객지원 선택 → 문의 유형 선택 (여정 및 요금 계정 및 결제 수단 가이드 지도 문제 등) → 화면 하단의 메시지 입력 후 제출 → 보통 수 시간 내 회신
자주 묻는 질문 (FAQ)
Q. 휴대폰을 잃어버렸어요.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때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여 로그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지원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데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증번호 없이 로그인할 수 있도록 미리 확인 코드를 설정해 보세요.
확인 코드 설정 방법 안내
- Uber 앱에서 우측 상단 프로필 사진을 누르세요.
- "설정"을 눌러 하단의 "보안"을 선택하세요.
- "2단계 인증"을 눌러 사용을 활성화하세요.
설정 후 확인 코드는 휴대폰이 아닌 다른 곳에 저장해 두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Q. 차량 서비스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몇 가지 이유로 차량 서비스를 요청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는 몇 가지 문제와 그 해결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미결제금액 → 앱 내에서 미결제 금액 결제 시 이용 가능
- 결제 거부 → 앱 내에서 결제 수단 변경 시 이용 가능
- 현재 위치에서 Uber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음 → uber.com/cities (서비스 이용 가능 지역 확인)
- 운행 가능한 기사님 없음 → 몇 분 후 차량 서비스 재요청
- 확인되지 않은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 → 계정 설정 업데이트
Q. 미결제 금액이 지불되지 않아요.
Uber에서 청구한 금액이 라이더님의 결제 수단으로 납부되지 않는 경우, 라이더님은 차량 요청을 일시적으로 하지 못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더님이 원하시는 결제 수단으로 미결제 잔액을 납부하라는 메시지가 앱에 표시됩니다. 현재 결제 수단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새로운 결제 수단을 추가하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지속되면 해당 은행에 연락하여 결제 방법이 유효한지 확인해 보세요.
또는
riders.uber.com에서 미결제 잔액을 납부할 수도 있습니다. 납부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정 메뉴에서 결제 선택
- 결제수단 업데이트
- 계정 메뉴 내 운행 선택 → 검토 후 잔액 납부
우버는 앱 기반 고객센터를 통해 문제 해결을 지원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문의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우버 앱의 고객지원 > 문의 기능을 이용하면 정확하고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