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 외식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음식을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배달앱 사용도 자연스럽게 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배달의민족도 다양한 음식, 편리한 결제 시스템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주문 중 문의사항이 있거나, 환불이나 배달 문의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연락을 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은 배달의민족을 이용할 경우 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문의 방법을 쉽게 안내해 보려고 해요. 처음 이용하는 경우에도 이 글을 보면 빠르게 문제 해결을 할 수 있어요.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 방법 쉽게 정리

1.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달의민족에서 전화문의가 가능한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단축번호도 있으니 이용하세요.

  •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1600-0987
  • 주문 취소 2번 > 1번
  • 배달현황 확인 2번 > 2번
  • 이용 방법 및 회원 정보 확인 2번 > 3번
  • 기타 문의 2번 > 4번

2. 앱 문의 방법

앱을 통해서도 쉽게 문의할 수 있는데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1) 배달의민족 앱실행 → 마이배민 클릭

2) 고객센터 선택

3) 채팅 상담 선택

4) 취소, 배달현황, 오 배달 상담은 상담사 연결 없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이용 팁

  • 배달의민족 앱 → 마이배민 선택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선택

자주 묻는 질문 TOP 3

  • 라이더에게 연락을 하는 경우

배달상태가 픽업완료일 경우만 사용 가능하며, 배달완료 이후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할 수 있어요.

  • 일회용 수저, 포크를 요청하는 경우

수저포크 요청하는 방법입니다. 1) 배달의민족 앱 실행 2) 챗봇 바로가기 클릭 3) 주문 선택 4) '가게 사장님, 라이더님께 요청사항이 있어요' 선택하면 자동으로 접수가 진행돼요. (단, 배달 중 이후 상태에서는 처리가 어렵습니다.

  • 배달 수령방식을 변경하는 경우

배달 수령방식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배민배달 주문]

1) '주문내역' 클릭

2) 원하는 주문의 '문의하기' 클릭

3) '라이더 요청사항을 변경하고 싶어요' 선택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때, 전화번호나 앱 문의 방법을 알고 있으면 훨씬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앱 문의 방법을 참고하면, 배민 이용 중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주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 주문 방법,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배달 앱 사용법

 

쿠팡이츠 주문 방법,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배달 앱 사용법

요즘 집에서 편하게 맛집 음식 즐기는 분들 많습니다. 배달앱이 워낙 다양해서 어떤 걸 써야 할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은데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당겨요 등등 많은 배달앱 중 오늘은 쿠팡이츠

nagogl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