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나 관련 제품을 사용한다면 제품 유지보수 그리고 수리를 위해 문의를 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럴 때는 바디프랜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특히 시트 교체나 A/S, 서비스 요금 등에 대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연락처
- 전화번호: 02-3448-8980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 고객센터 홈페이지: https://cs.bodyfriend.co.kr/
고객센터 > 홈
제품 정보 관리 제품을 등록하거나 렌탈 정보를 관리해 보세요.
cs.bodyfriend.co.kr
바디프랜드 서비스 종류와 요금 안내
무상 A/S
- 마사지체어 내부 마사지부를 운용하는 기계와 기구류
- 메인보드, 모터, 에어펌프, 에어호스, 내부 전기와 전자 배선
유상 A/S
- 시트 전체 (외부/내부, 외피/내피)
- 사용으로 인한 시트 변색, 탈색, 찢어짐, 낡음, 파손 등
- 리모컨/케이블
- 사용으로 인한 노후, 고장, 파손 등
- 출장비
-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정수기: 30,000원
- 기타
- 현장에서 고객의 요청에 의해 마사지체어의 이동, 분해/조립이 추가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접수 방법
- 온라인 접수: https://cs.bodyfriend.co.kr/
- 전화 접수: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하여 접수
바디프랜드 제품의 유지보수와 수리를 위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한 정확한 서비스 접수를 해야 합니다. 특히 시트 교체와 같은 소모품 교체는 유상 서비스이므로, A/S 접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무상 A/S 기간 내라도 사용자 과실 등으로 인해 유상 처리 될 수 있으므로,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준수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접수 시 제품의 모델명, 고장 증상, 구매와 설치 일자 등을 미리 알고 있으면 상담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평일 09:00 ~ 18:00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해당 시간 내에 접수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