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파라다항공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겼는데 어디에 연락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고민하지 마세요. 오늘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고객센터 어디로 연락해야 하고 언제 연락해야 하는지 정리해 드립니다.

목차

  • 파라다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 체크인카운터 운영시간
  • 체크인 카운터 위치
  • 자주 하는 질문
  • 파라다항공 홈페이지

파라다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8877

매일 09:00-18:00

파라다항공 홈페이지> 고객센터>자주 하는 질문에서 다양한 질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질문을 정리해 봤어요.

파라다항공 체크인카운터 운영시간

  • 국내선 : 출발시간 기준 1시간 30분 전부터 30분 전까지
  • 국제선 : 출발시간 기준 2시간 30분 전 (인천공항 3시간 전)부터 1시간 전까지

체크인 카운터 위치

  • 김포국제공항: 국내선청사 2층, 미정
  • 제주국제공항: 터미널 3층 국내선 구역 38번
  • 양양국제지점: 터미널 2층 국내선 구역 7~10번

변동될 수도 있으니 공항에 도착하면 '운항 정보 안내판'에서 다시 확인하세요.

일행 간 위탁 수하물 무게 합칠 수 있나요?

2인 이상 승객이 동일 편에 대해 동일 목적지로 여행하고, 동시에 탑승수속을 하는 경우, 무료 수하물 허용량 합산을 할 수 있어요.

  • 수하물 무게 32kg 초과 불가
  • 미주 노선의 경우 1개당 무게 제한 초과 시 초과수하물 요금 부과

수하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여기(수하물/유실물 안내)를 확인하세요.

 

파라다항공 홈페이지에는 예약(항공권예약, 운항일정 조회, 출도착 조회, 취항지 안내, 최저가 조회, 국내선 운임안내, 항공기 및 좌석안내, 사전 좌석 구매, 수하물 할인 구매, 예약조회/변경/취소), 온라인 체크인, 수하물/유실물 안내, 도움이 필요한 승객, 탑승 수속 절차, 공항 카운터 안내, 제휴 서비스 안내를 이용할 수 있으니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파라다항공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