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미노피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을 알아보고,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 검색 방법도 알아보고자 합니다.
도미노피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도미노피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으며 상담 가능 서비스도 참고하세요.
- 도미노피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3082
- 상담가능서비스: 주문, 배달 관련 문의, 쿠폰과 프로모션, 가맹점 이용 불편 신고, 취소 등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상담원이 응대하여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상담 가능시간
운영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배달/포장 주문 가능시간: 매장마다 다르며 대부분 오전 11시부터 밤 12시
(일부 매장은 심야 운영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매장 운영 시간 확인 필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매장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도미노피자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 매장을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매장 안내-이벤트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매장 안내|2025-07-17~2025-11-30-이벤트
web.dominos.co.kr
'도미노피자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매장 검색하기'에 접속하여 사용매장을 검색합니다.
소비쿠폰은 배달, 포장 주문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 시 자동 적용되고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도미노피자 고객센터 또는 자주 하는 질문 (바로가기)을 참고하세요.
자주 하는 질문
1. 금액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온라인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오프라인 주문은 불가합니다.
나의 정보> 금액상품권 메뉴에서 상품권 번호 등록 후 메뉴를 담고 결제하기 화면에서 등록한 금액상품권 선택 시 사용 가능합니다.
(여타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 카드사 제휴 할인 동시 사용 불가)
2. 배달/포장 주문 시 보이는 시간은 무엇인가요?
주문 시각을 기준으로 매장 배달/포장 주문 시 소요되는 시간을 말하며, 기본적으로 배달 주문은 평균 30분이고 포장 주문은 15분 소요됩니다. 단, 매장 상황에 따라 배달/포장 소요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주문상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나의 정보>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문 완료 후 매장에서 주문 접수를 하고 피자 수령 전까지 단계를 표시합니다.
- 접수완료: 매장으로 주문이 접수됨
- 요리 중: 매장에서 피자 만들고 있음
- 배달 중: 배달원이 피자 배달 중
- 수령가능: 포장 주문의 경우 피자 포장 완료가 되어 수령 가능
- 배달완료/수령완료: 고객에게 피자가 전달된 상태
4. 결제 승인 및 취소 현황 확인 방법
미리 결제로 진행한 주문의 결제 승인과 취소는 각 카드사나 간편 결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