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롯데카드는 서비스마다 각기 다른 전화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전화부터 금융서비스, 분실/한도 승인 등 전화번호를 알아보고, 편리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최근 롯데카드가 정보 유출로 인해 곤욕을 치른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보상 + 해결이 거의 다 된 시점이라 다행히 안심하고 롯데카드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유출로 인해 타 카드로 이동한 고객도 상당히 많다고 하네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2026 최신

카드를 잃어버렸다던가, 재발급 받을 때 또는 롯데카드 이용 중 문의사항이 발생했다면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 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상담원이 관련 내용을 상세하게 안내해 줍니다.

  • 롯데카드 대표전화: 1588-8100
    •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24시간
    • 상담원 연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 금융서비스 ARS 이용안내: 1588-8200 / 1577-8200 
    • 상담원 연결: 평일 09시 ~ 18시
  • 분실/한도승인 ARS 이용안내: 1588-8300
    • 운영시간: 365일 24시간
  • 카드 빠른 전화신청: 1577-8700
    • 운영시간: 평일 09시~18시
  • 자동차/신용대출: 1899-7112
    • 운영시간: 평일 09시~18시

만약 해외여행 중 롯데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하여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카드 분실 후 바로 신고하는 것이 카드 한도를 지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분실신고/승인

  • 82-2-1588-8300
  • 82-2-2280-2400

(고객상담이 필요한 경우 해외에서 82-2-1588-8100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