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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얼마 전 여행을 가기 위해 아고다에서 예약을 했어요~ 그런데 몇 가지 숙소 관련 변경사항이 있어서 문의를 해야 했는데요 이 과정에서 고객센터 상담원과의 연결이 필요해서 아고다 고객센터
nagogle.kr
아고다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고다 보상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제도는 아고다를 통해 호텔 객실을 예약한 후 타 사이트에서 동일한 객실을 동일한 숙박 날짜와 조건에 더 낮은 요금으로 판매하는 것을 발견한 경우, 아고다에서 해당 요금에 맞춰주거나 차액을 아고다 계정의 아고다 캐시로 적립해 드립니다.
아고다 보장 청구
이 제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보장제 신청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1. 보장제 신청 가능여부 확인사항
- 동일한 숙소
- 동일한 체크인/체크아웃
- 동일한 객실과 침대 종류
- 동일하거나 더 유연한 예약 취소 정책 및 변경 정책
- 아고다 직원이 예약 가능 여부 확인 시 반드시 '예약 즉시 확정'되는 객실인 경우
- 동일하거나 더 많은 투숙 허용 인원(성인 수, 아동 수)
- 동일하거나 더 나은 혜택 (예: 조식, 식사 플랜, 스파 포함 등)
- 동일한 통화
- 요금은 반드시 세금과 서비스 요금이 포함된 최종 요금이어야 함
2. 보장제 제외 대상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포함한 제삼자 로열티 프로그램 리워드나 다음과 같이 게시되지 않은 요금이 제공되는 예약은 아고다 보장제 검토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패키지 요금
- 프라이빗 요금
- 여행 패키지의 일부로 판매된 호텔 객실
- 일반 대중에게 제공되지 않는 요금 (단체 혹은 회의 요금, 기업 할인 요금, 로열티 프로그램이 적용된 요금, aaa 또는 aarp 포함 특정 회원 전용 요금 등)
3. 신청방법
보장제 신청대상인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 후 이메일로 송부합니다.
! 신청전 아고다에서 예약확정된 건인지 한 번 더 확인하세요. 아고다 보장제는 확정된 예약에만 적용됩니다.!
[보장제 신청 작성 내용]
- 아고다 예약번호
- 더 낮은 요금이 게시된 URL 링크
- 호텔명 및 호텔 소재지(도시/국가)
- 객실 예약 가능, 객실 종류, 프로모션 종류 및 객실 요금이 명확하게 나와 있는 해당 웹사이트 스크린숏 최대 3장
타 웹사이트에서 다시 예약하지 않아도 아고다에 비교 내용 제시시 타 웹사이트 금액에 맞춰드리거나 차액을 환불합니다.
체크인하는 날짜 전날의 오후 11:59까지 유효한 아고다 보장제 청구 양식을 아고다에 접수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는 메뉴 위치
- 아고다 홈페이지 > 자주 묻는 질문 > 예약정보 > 아고다 보장제 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하단에 이메일 문의 활용
채팅창으로도 보장제 문의 상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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